2018/05/02 09:31

[킥스타터] 더 포비든 시티 펀딩중 (TMG 디럭스 버전) └ 정보 모음

TMG의 디럭스 버전 게임이 또 하나 나오는군요. 그런데 디럭스 치고는 뭔가 좀 약한 듯 합니다. ^^;
그러나 디자이너가 한자 토이토니카, 하트 오브 아프리카 작가이더군요. 기대가 됩니다.



게임 소개 부분을 구글 번역으로 긁어봤습니다. ㅎㅎ;;;

중국, 1570. 중국은 명나라의 Longqing 황제의 통치하에 있습니다. 황제는 수년간 그릇된 관리와 부패로 혼란에 빠진 나라를 물려 받았습니다. Longqing Emperor는 아버지의 오랜 통치가 초래 한 혼란의 깊이를 깨닫고, 이전에 아버지에 의해 추방 된 재능있는 관료들을 재사용함으로써 정부 개혁에 착수했다.

이 나라는 이미 매우 복잡한 관료제로 유명했지만, 이로 인해 부패도 커졌습니다. 그러나 Longqing Emperor는 단순히 공식적으로 금지하고 죽음으로 처벌 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부패를 근절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 방법은 처음에는 성공적으로 보였지만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충성스러운"피험자를 완벽하게 통제하는 것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황실에서 최고 관리들은 부정 부패 금지법을 지키는 척하며 돈을 단순히 수령하는 대신 새로운 관습이 빛을 보았다 : 선물 교환.

플레이어는 고귀한 가족의 역할을 맡고 혁신적인 카드 배치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선물을 제공해야하므로 금지 된 도시의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여 특정 업무를 수행해야합니다. "가장 영향력있는"것으로 입증 된 사람은 천상의 궁전에있는 황제와 함께 오디션의 영예를 안게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