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21 07:33

[컴퍼넌트] 스타워즈 리벨리온: 캐릭터 스탠드 세트 [ 컴퍼넌트 ] *

보드게임 스타워즈 리벨리온의 구성물 중 하나인 캐릭터들을 보호하기 위한 장치인 캐릭터 스탠드 오거나이저(?) 세트 구매!
이만한 삽질 구매도 없을 듯 합니다. 캐릭터 타일을 보호하면 뭐하나요. 섞어서 쓰는 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사실 아무 쓸데도 없는 돈지랄의 표본이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멋집니다. 보지 않았다면 모르나 한 번 보고 나니 헤어나올수 없었습니다. ㅠㅠ;



모든 구성물입니다. 꽤나 많이 들어있습니다. 따로 떨어진 쪼가리 아크릴 2개와 가장아래 진한 색의 나무판 2개는 조립을 수월하게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조립용 지그입니다.


캐익터 스탠드 한 세트입니다. 요건 제국군 용. 다스베이더인줄 알고 당당하게 한 컷.ㅋㅋ;;


캐릭터 테두리. 캐릭터 양면 보고 아크릴판. 그리고 스탠드 고정 조각 1차.

스탠드 고정 조각 2차


스탠드 고정 조각 3차까지 조립하면 끝. 그러나 조립 순서가 잘못 되었더군요.
캐릭터 테두리만 위의 고정 조각 3개와 조립 후 양쪽 아크릴 판은 적당히 넣고 지그로 눌러주는 것이더군요.;;


일단 종류별로 모두 펀칭하고 정리


조립 지그도 조립 완료


네. 이런 거였습니다. 그리고 위의 아크릴 판으로 덮어서 꾹 눌러주거나 팍 하고 세게 치면 되는 겁니다.


조립 전 이름을 한글화하기 위해 등장한 캐릭터 타일들. 위 캐릭터는 확장에 들어있는 겁니다.
스타워즈 로그원의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했습니다.


한글화. 그러나 dpi 조절을 잊어 두배로 출력되었습니다.
사실 이름만 한글화 하는 거였으면 아무 문제가 없었을 겁니다.
그러나 게임보드 행성 이름도 한글화를 하려고 기존 자료에 제가 작업한 캐릭터 이름들을 붙여넣기 했습니다.
기존 행성 이름 자료는 300dpi. 제 캐릭터 자료는 600dpi. ㅠ_____ㅠ;
캐릭터 이름 큼직하니 보기 좋네...하면서 모두 자른 후 붙여보니 대빵만합니다.


어찌되었건, 그냥 붙여버렸습니다. 미관성 좀 어색한데 대신 노안이라 글자가 커서 좋네요...라고 위안합니다.
조립 지그에 들어가려 대기중인 캐릭터들.


드디어 모두 조립 완료. 아크릴 판의 한 쪽은 기스 방지를 위해 보호테입을 제거하지 않았습니다.
아직 플레이를 할 것 아니라서 말입니다. 플레이 당일에 모두 제거할 예정입니다.


본판, 확장을 같이 본판 박스에 넣어놓았습니다. 슬슬 트레이 오거나이저가 눈에 아른거립니다. 왜 사는지 알 것 같아요. ㅠㅠ
저 캐릭터 스탠드의 보호비닐을 제거한 후에도 저렇게 막 넣어버릴 배짱이 제게는 없을 것 같다면서 오거나이저 구매할 듯;;;

덧글

  • 잘생긴 아이스크림 2021/06/14 00:00 # 답글

    한글화 데이터 받을수 있을까요 ㅠㅠ
    952922@naver.com
    입니다
  • 펑그리얌 2021/07/19 23:53 #

    https://boardlife.co.kr/bbs_detail.php?bbs_num=5936&tb=info_files&id=&num=&pg=&game_id=5986&start=&b_category=&game_category=
댓글 입력 영역